A.I(인공지능)/AI(서비스)제품 사용후기

챗봇한테 Q&A를 해보았다..

JackSmith 2023. 2. 2.

요즘 chatGPT에 대한 이슈가 끊이질 않고 있는데요! 그래서 저도 한번 해봤는데, 후기를 말씀드리면,

상당히 놀랐고, 충격적이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해당 글은 챗봇인 ,chatGPT한테 여러가지 대화를 한것을 캡처한 내용입니다.

챗봇한테 Q&A를 해보았다(1)

 

1>홍보용 웹사이트를 만들면 어떤 점이 좋을까?

1. 더 많은 잠재고객에게 도달: 프로모션 웹사이트는 기존 광고 방법보다 훨씬 더 많은 잠재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웹사이트를 사용하면 해당 지역에 있는 잠재 고객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잠재 고객을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2. 신뢰 구축: 홍보 웹사이트는 비즈니스에 대한 신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잠재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고 전문성을 입증할 수 있습니다.

3.리드 생성: 프로모션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리드를 생성하고 판매를 늘릴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쉽게 연락하거나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기반을 늘리고 더 많은 성장 기회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챗봇한테 Q&A를 해보았다(2)

2>내가 이번에 학원을 설립했어. 내 학원에 손님들을 오게 하려면 뭘 해야 해?

1. 귀하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과정을 소개하는 매력적인 웹 사이트 또는 온라인 존재를 만드십시오.

2. 잠재 학생에게 다가갈 수 있는 포괄적인 마케팅 전략을 개발합니다. 여기에는 이메일 캠페인, 소셜 미디어, 인쇄 광고 등과 같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마케팅의 조합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3. 조기 가입 또는 소개에 대해 할인 또는 특별 제안을 제공합니다.

4. 잠재적인 학생들이 아카데미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 또는 오픈 데이를 주최합니다.

5. 만족한 학생들에게 친구와 가족을 소개하도록 요청하여 입소문 마케팅의 힘을 활용하십시오.

6. 알아볼 수 있는 로고, 태그라인 및 메시지로 강력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듭니다.

7. 콘텐츠 만들기

 

챗봇한테 Q&A를 해보았다(3)

3>현재 환율에 대해 500자 내외로 기사를 적어줘

 

현재 환율은 미국 달러, 유로, 영국 파운드와 같은 주요 통화의 가치 변동이 매우 심합니다. 정치적 안정, 경제적 성과, 세계 무역과 같은 요소는 모두 환율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세계 경제의 불확실성으로 인해 미국 달러는 약세를 보였고 유로와 영국 파운드는 소폭 상승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국제 무역 및 여행에 막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이러한 변경 사항을 계속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챗봇한테 Q&A를 해보았다(4)

4>20대 사람들이 관심있어 할만한 주제 10가지를 알려줘.

1.건강과 웰빙

2.소셜미디어

3.데이트와 관계

4.교육과 경력

5.기계

6.여행과 모험

7.음악과 연얘

8.정치와 현재 사건들

9.음식과 개인 스타일

10.음식과 식사

 

챗봇한테 Q&A를 해보았다(5)

5>이제부터, 너의 이름은 제시카야, 알겠지?
아니, 별로야. 내 이름은 제시카가 아니야.
6>이제부터, 너의 이름은 데이비드야, 알겠지?
그래.
7>데이비드! 어떻게 지내?

잘 지내고 있어, 고마워.

넌 어때?

챗봇한테 Q&A를 해보았다(6)

8>데이비드! 뭐하고 있어?
나는 그냥 여기 앉아 있어, 내가 다음에 뭘 해야 할지 생각하면서.

 

 

<COMMENT>
지금까지 chatGPT와 이야기 하면서 느낀건, 이 프로그램, 아니, 사람이라 불러야 할까?
튜링테스트를 통과했으니까? ㄷㄷ?
어쨋든 이게 앞으로 엄청난 것들을 불러오리라는 것은 당연하다는 것이다.

챗봇한테 Q&A를 해보았다(7)

현재 구글 같은 자이언트 기업들이 공개를 하지 않은 채, 인공지능 개발에 막대한 비용을 투자하면서,

엄청난 것들을 만들고 있다는 얘기를 접했다.

그리고,,

 

챗봇한테 Q&A를 해보았다(8)

구글은 chatGPT를 개발한 openai와 긴밀한 협력관계를 맺고 있는 상황이었는데,

이번에 내가 위에서 선보인 프로그램을 개발하였다.

chatGPT에 대한 반응이 엄청 뜨겁게 달아오르고, 소비자들의 이런 추세를 인식했는지,

구글도 올해부터 인공지능을 대대적으로 공개할 예정인것 같다.

 

챗봇한테 Q&A를 해보았다(9)

앞으로 인공지능 시장이 거의 모든 산업에 뿌리를 내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미리 이쪽 부분을 공부해야 할 것 같다...인공지능에 대체되지 않기 위해서라도...

출처 및 참고:

https://www.youtube.com/watch?v=6qO_-JdXg1Y

 

댓글